스튜디오 음 건축사사무소

Microsoft 악세서리(마우스, 키보드 등) A/S 신청방법

 

요약

1. 기존의 서비스센터 전화 번호 1577-9700로 접수하면 아래 링크를 문자로 안내함

2. http://aka.ms/koPCA로 접속했으면 아래 4번부터 진행

3. 위 링크 없으면 1번부터 진행

4. 구입 영수증 필요

 

 

AS접수 방법

 

블루투스 마우스의 버튼이 더블 클릭되는 현상이 발생해서 AS를 접수할려고 하니

기존의 전화접수 방법에서 홈페이지 접수로 바뀌어 방법을 정리하였습니다.

 

MS 최대 장점이 AS였는데 점점 불편한 방법으로 바뀌고 있네요.

용산센터에서 바로 교환해주던 시절이 그립습니다. ㅜㅜ

코로나 시대와 함께 전화접수로 바뀌면서 2~3주 걸리던 걸 이제는 상담전화도 못하게 만들어 놔서

더 걸릴듯 합니다.

그래도 교환 받아야 하니 아래 방법대로 차근차근 진행해 보세요. :)

 

 

1. https://support.microsoft.com/ko-kr/contactus/ 접속하신 후 , 문의할 계정으로 로그 인 합니다.

 

 

2. 화면에서 ‘PC 액세서리’ 항목을 선택합니다.

 

 

3. 화면의 하단의 ‘브라우저에서 지원 받기’ 항목을 선택합니다.

 

 

4. 검색창에 ‘마우스’ 또는 ‘키보드’ 라고 기재하신 후 ‘도움말 보기’를 선택합니다.

(영어로 기재해도 무방합니다.)

 

 

5. 도움말 하단의 ‘고객 지원팀’ 을 선택합니다.

 

 

6. '제품 및 서비스' 드롭박스에서 '기타제품'을 선택,

'범주' 드롭박스에서 'Microsoft 악세사리'를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7. 'Microsoft 액세서리에 대한 지원 요청' 클릭합니다.

 

 

8. 서식을 모두 작성해 주세요.

 

 

9. '기본 배송 주소 검토'를 클릭하여 주소를 꼭 확인해 주세요.

 

 

10. 제출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표시됩니다.

영업일 기준 24시간 이내에 고객의 이메일로 답변을 받게 됩니다.

 

11. 접수가 되었다고 메일이 오면 완료 입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